[에듀인뉴스=권호영 기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이하 체인지업캠퍼스)에서 오는 27, 28일 양일간 ‘2018년 할로윈 축제’가 개최된다.

체인지업캠퍼스(구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의 대표적인 시즌 이벤트인 이번 축제는 캠프를 할로윈 테마로 꾸며,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와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유령사탕 만들기 ▲폴라로이드 사진꾸미기 ▲할로윈과 관련한 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는 ‘Trick or Treat’ 수업과 퀴즈게임뿐만 아니라,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K-pop댄스교실 등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연기와 노래를 전공한 원어민 강사들의 영어 창작 뮤지컬 ‘아나스타샤’와 ‘좀비 친구들과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라는 제목의 야외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부대행사로 태권도 시범공연과 버블공연 등이 있다.

유돈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외국으로 가지 않더라도 국내에서 할로윈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며 “체인지업캠퍼스에서 할로윈을 테마로 한 다양한 행사와 색다른 체험을 통해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무료며, 영어뮤지컬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체험권은 1만원으로 이외 개별 프로그램 이용권 등 다양한 요금제를 마련했다. 경기도민 10%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체인지업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