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정하늘 기자] 취업 및 자격증 온라인 강의 전문 와우패스에서 금융자격증 준비반과 무역자격증 준비반을 콜라보로 하반기 채용 및 취업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오픈한다.

신용분석사, 무역영어, 투자자산운용사, 외환전문역 1종/2종, 국제무역사 1급 등 하반기 자격증 및 채용을 대비해 월 별로 자신에게 맞는 시험을 선택하여 수강 할 수 있는 이벤트로, 환급이벤트까지 더해져 수험생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고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합격 시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주는 환급반 모집 이벤트와 자격 시험에서 80점 이상 취득 시 1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 불합격시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합격보장 이벤트까지 총 세가지의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월 별 자격증반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고, 환급반 수강 후 합격 시 100% 현금으로 환급해 준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과정으로 금융 쪽에는 신용분석사, 투자자산운용사, 외환전문역1종 및 2종이 있으며, 최종정리문제집을 포함한 혜택이 적용된다. 무역 쪽에는 CDCS, 무역영어 1급, 국제무역사 1급 과정이 해당되며 기본서교재를 포함한 혜택이 적용된다.

금융∙무역 얼리버드 이벤트 외에도, 와우패스에서는 경영지도사를 비롯해, 취업과 자기개발에 필요한 강의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꼭 금융과 무역 관련된 분야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정보와 강의를 얻고 들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강의를 모바일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금융 및 무역 취업에 유리한 자격 시험은 5월에서 10월 사이에 시험이 몰려있다. 5~6월에는 무역영어 1급과 신용분석사,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이 있으며, 7월에는 외환전문역 1종과 2종 시험이, 8~10월에는 국제무역사 1급과 CDCS가 있다. 닥쳐서 준비하게 된다면 조금은 빠듯 할 수도 있는 시험 일정, 와우패스 얼리버드 이벤트로 미리 준비를 시작하여 하반기 채용을 대비 하는 건 어떨까. 

자세한 정보는 와우패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