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야구장, 여성과 유소년을 위해 무료 개방
서울대공원 야구장, 여성과 유소년을 위해 무료 개방
  • 정하늘 기자
  • 승인 2019.04.03 07:3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공원 야구장 조성 전후 모습(사진제공=서울시)
서울대공원 야구장 조성 전후 모습(사진제공=서울시)

[에듀인뉴스=정하늘 기자] 서울대공원은 생활야구 테마공원인 ‘서울대공원 야구장’ 2면을 조성 완료하고 4월6일부터 하반기 본격 운영 전까지 시민을 위해 무료로 개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서울대공원 야구장은 전문 야구인이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곳으로, 성인구장 1면과 리틀야구장 1면 총 2면이 우선 조성 완료됐다.

성인구장은 생활야구를 즐기는 여성 동호인과 리틀야구인을 위한 전용구장으로 활용되며, 리틀야구장은 연식구(티볼,연식경기)전용으로 운영된다. 순수야구를 즐기는 여성 동호회와 어린이 야구단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대공원 야구장은(부지면적 2만4302㎡, 야구장2면, 관리실1동) 그라운드, 덕 아웃, 인조잔디, 흙 상태 등 전반적인 시설과 구장 크기가 적당해 가족단위, 동호회 단위 야구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다.

무료 개방 기간동안 하루 2~3회(3시간 기준)에 걸쳐 운영되며 서울대공원 야구장 관리팀에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 예약을 할 수 있다. 대관시간은 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야구장 예약은, 서울대공원 야구장관리팀에 문의하면 된다.

정하늘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p3500m 2019-04-03 11:07:48
의도는 좋은거 같지만 여자들이 야구를 얼마나 많이 하겠니 남자들이 야구하려고 해도 최소2명 이상은 필요하다 투수 포수 거기다 볼 한번 치려면 3명까진 필요한데 여자들이 얼마나 많이 할지 의문이다

남자는호구냐 2019-04-03 10:28:25
하다하다 야구장도 이젠 남자를 차별하네.. 스포츠가 남녀차별을 두는거냐? 그럼 유소녀만해 아예 유소년은 왜 껴주냐 동정도 아니고 !! 참 나라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