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윌비스 신광은경찰학원)
(사진제공=윌비스 신광은경찰학원)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는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 지수 BCLI’ 경찰공무원 분야에서 신광은 경찰학원이 경찰 ‘최다 수강생’, ‘최고 합격률’로 2019년도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 ‘차별화된 티칭 노하우’를 통해 ‘최단기 합격’을 기록한 신광은 경찰학원은 MBC, SBS, KBS, EBS, JTBC, 연합뉴스TV, YTN, TV조선, 대만TV, 일본TBS, 요미우리TV, 후지TV, 도쿄TV 등 전 세계 언론사에서 취재 열기를 보일 정도로 경찰 학원의 선두를 굳건히 지켜오는 학원이다.

실제로 경찰 채용시험 합격 후 교육중인 중앙경찰학교 합격생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합격생 10명 중 7~8명이 신광은 경찰학원의 강의를 수강한 것으로 확인되기도 했다. 또한 2017년 8월 기준 경찰공무원 학원 역사상 처음으로 전국 10개 지역 전국 캠퍼스 동시 실수강생 4000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는 신광은 경찰학원이 타 직렬 수업을 병행하는 교수진과 달리, 현직 경찰 출신은 물론, 중앙경찰학교 출강 등 보다 경찰공무원에 밀접한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또한 각 과목 절대강자로 손꼽히는 경찰 전문 교수진들이 경찰 직렬의 출제경향에 맞는 전문 교재를 만들어 노량진에서 집중 연강식 수업방식을 취해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빠르게 고득점을 얻을 수 있게 하는 점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로 분석된다.

그 중에서도 2단계 동형 모의고사 커리큘럼은 약점 체크에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합격생들에게 가장 많은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타 학원 수강생에게도 필수 코스로 인식되는 최고의 커리큘럼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신광은 경찰학원은 현재 학원 내 장학생을 선발해 강의와 교재 등을 지원해주는 제도인 ‘광은장학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동작경찰서 실무진 장학금 전달, 더 나은 강의와 공부 환경 조성을 위한 모니터링 서포터즈 제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실시하는 등 수험생들의 사기 진작에도 힘을 쏟고 있다.

윌비스 신광은경찰 관계자는 “자사는 수험생이 증명하는 압도적 대한민국 선두 경찰 학원 브랜드로, 이번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를 달성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합격을 위해 힘쓰는 윌비스신광은경찰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윌비스 신광은경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신광은경찰’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