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영재교육전문학원 ‘과사람CMS’가 영재원 분석 및 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부산 전체 영재원 선발 인원이 매년 6800여명이 넘는 가운데 과학고, 영재학교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전략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 갈 철학있는 인재육성’이라는 교육철학으로 우수한 강사진과 프로그램을 통해 2019학년도에는 부산 전체 과학고 합격자 200명 중 77명을 합격시켰다"며 "서울과학고, 대구과학고, 한국과학영재학교 등 영재학교에도 18명을 합격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수학, 과학 실력을 높여 융합사고 역량을 종합적으로 키우고, 맞춤형 학습과 함께 최신 입시정보와 함께 오랜 기간 축적된 입시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전략적인 지도가 중요하다는 방증이 된다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영재원 분석 및 전략설명회는 오는 24일 오전 11시 부산 해운대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열리며, 영재교육에 관심있는 초등학생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한편 설명회 참석 시 영재원 기출 분석 자료집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무료 영재원 상담신청권, 무료 입학테스트 등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