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월 2만원대의 수강료로 에듀윌 소방공무원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의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통해서 2021년 12월31일까지 소방공무원에 최종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해당 과정에는 에듀윌만의 특별한 학습서비스인 ‘독한 에듀윌 2.0’이 구성돼 있다. 충분한 학습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매일 ‘기상 인증 미션’과 ‘오늘의 과제’가 주어지며, 단기간에 소방공무원에 합격하기 위한 기본 실력을 갖도록 기초영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실전 감각을 잃지 않기 위해 ‘데일리 테스트’와 ‘온라인 모의고사’가 준비돼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수업만 들어도 최소 7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주요과목의 기초 학습으로 소방공무원 시험에 맞는 공부 방법과 전반적인 학습흐름, 심화개념을 학습할 수 있는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특강’을 제공한다. 이어 최신 기출 문제 및 소방공무원 시험 각 과목의 특징에 맞춘 문제풀이를 할 수 있도록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시험 직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학습 포인트를 정리한 ‘마무리특강’을 마련했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과정에서도 특히 문제 풀이에 신경을 쓰고 있다. 총 3회의 진단고사를 실시해 확실한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매일 15문제씩 제공되는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집중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또한 실전감각을 높이는 동시에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부분을 알 수 있도록 온라인 모의고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소방공무원 영어시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기초 영어 집중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체력 훈련 강좌와 면접훈련 강좌도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임용 시험 대비 에듀윌의 ‘소방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