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조리기능사 필기시험, 실기시험 대비 수험서를 출간하고 있는 가운데, 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교재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선착순으로 ‘조리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은 한식조리기능사,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필기끝장’, ‘7개년 기출문제집’, ‘파이널 총정리 600제’ 등의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빠르고 확실한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 많은 문제를 풀어보고 싶은 수험생, 시간이 없는 수험생들이 선택해서 학습할 수 있다.

실기시험의 경우 한식, 양식, 중식, 일식·복어 4종 교재로 출간 중이다. 2019년 최신 출제기준을 완벽 반영해 상세한 조리 과정과 조리 TIP을 살펴볼 수 있다.

교재 구매 시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조리모는 누구나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사이즈 조절이 된다. 이외에도 수험생의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무료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는 저자가 알려주는 요리 꿀팁 등이 포함됐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