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시원스쿨랩)
(자료제공=시원스쿨랩)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취업에 있어 필수 스펙인 ‘토익’은 자격증 취득 유무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게 중요하다. 특히 국내 대기업 평균 토익 커트라인이 800점 이상임을 감안하면 치열한 취업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고득점의 토익 점수를 통해 본인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구축해야 한다.

최근 새내기부터 토익 고득점을 획득하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토익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토익 인강으로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시작이반 환급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시원스쿨랩의 시작이반 환급반은 토익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강생이나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취업 준비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불어 넣어줄 기초 중심의 토익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시작이반 환급반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토익 650+ 목표’, ‘토익750+ 목표’, ‘토익 전강좌’, ‘토익 전강좌+취업’ 등의 환급반을 구성했다. 해당 강의를 통해 모든 수강생들은 출석, 과제 등의 미션 없이도 목표 성적 달성과 수강 후기 작성으로 최대 30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점수와 상관없이 수강과 동시에 토익 성적표 제출 시 5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특히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수강생들에게는 365일간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수강생들은 ‘토익 전강좌’ 환급반 기준 기본 수강(180일)과 수강 연장(365일)을 합쳐 총 545일을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환급반은 토익 LC/RC 기본서 교재 및 각종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 제공 혜택은 강의 교재를 포함한 ‘빅토익 기출 시크릿노트’, ‘토익 THE RED BOOK’ 등의 학습 자료와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 2회분, ‘빅토익 VOCA 어플’, ‘2019 플래너’, ‘빅토익 오답노트’로 구성됐다.

아울러 ‘토익 전강좌’ 혹은 ‘토익 전강좌+취업’ 환급반을 선택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오픽 전 강좌와 함께 중국어&일본어 실생활 어학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취업 환급반을 선택하는 경우 에듀스(EDUCE) 취업 프리패스 강의도 3개월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취업 목표 달성을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토익’은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선 차근차근 점수를 올려 가야 하는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며 “토익을 처음 입문하는 초보 토익 준비생부터 금전적 어려움을 느끼는 취업 준비생들 모두가 시원스쿨랩의 시작이반 환급반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익 인강 1위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2018 대한민국 공감 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2017 헤럴드 선정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