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일 ‘박문각 AI 확인학습’ 사회 파이널 특강 개강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지방직∙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이 약 두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이 오는 5월1일 사회 과목 고득점 획득을 위한 ‘정정 사회 파이널 특강’을 개강한다.

박문각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앞서 2월과 3월 각각 진행된 행정법, 국어 과목에 이은 세 번째 특강으로, 이전 특강에서 보여준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과 추가 특강 요청에 힘입어 전격 개설됐다.

특히 박문각의 47년 수험 교육 노하우에서 비롯된 ‘박문각 AI 확인학습법’이 적용, 빠른 약점 체크 및 보완을 할 수 있어 단 5회 수강만으로도 충분히 사회 고득점 완성이 가능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강의에 사용되는 교재는 채움합격 노트와 확인학습 노트 총 2권이다. 사회 과목의 최신 출제 경향을 철저히 반영해 제작된 ‘박문각 AI 학습법’ 전용 교재로, AI 확인학습 시스템이 지원돼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사회 정정 강사와 함께하는 이번 특강은 내달 1일부터 29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5회에 걸쳐 박문각 공무원 노량진학원에서 진행된다. 사회 전 범위에 대한 전략적 개념정리와 역대 기출 지문들을 통한 시험 적응력 높이기가 강의 내용의 주를 이룰 전망이다. 

강의 신청은 이달 16일(수)부터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시험 직전 수험생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려 90%가 할인된 파격적 수강료로 운영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박문각 확인학습펜’이 무상 제공된다. 

한편 박문각은 이번 특강과 관련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공무원 온라인 커뮤니티에 특강 내용을 게시하고 해당 URL을 박문각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시험에 앞서 최종 마무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빠른 개념정리와 약점체크 보완이 가능한 알짜배기 특강을 준비했다”며, “알차지만 부담 없는 이번 파이널 특강으로 시험 직전까지 효율적으로 공부해 당일 꼭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문각의 ‘박문각 AI 확인학습 정정 사회 파이널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