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1,2교시’ 교재가 수험생 사이에서 눈길을 끈다.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관광통역(국내여행)안내사 부문 4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해당 교재는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시행된 관광통역안내사 시험의 단원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 방대한 양을 핵심만 추려 한 권으로 엮었다. 이처럼 주요 이론을 파악하기 용이한 구성으로 시험에 빈출되는 부분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개념 학습 이후 각 단원별 주요 개념에 대한 ‘빈칸 채우기’ 문제를 제공해 완벽한 암기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총정리를 위한 과목별 마무리 기출 문제를 출제해 같은 유형으로 재출제 되는 기출문제를 확실하게 습득하고 ‘기출 변형 문제’까지 출제해 다양한 문제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의 최신 3개년 관광통역안내사 기출문제 3회분과 모의고사 1회분을 제공해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실전 경험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교재 구매자에게 수험생의 스케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과목별 플래너’를 제공한다. 1교시 구매자에게는 ‘오답방지 OX노트’를 2교시 교재 구매자에게는 ‘빈출법규 핵심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