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교원연수 브랜드인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www.teacherville.co.kr)dms <그리스 로마 신화> 연수 오픈에 앞서 오는 12월1일에 ‘ON-AIR 토크콘서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ON-AIR 토크콘서트 – 그리스 로마 신화, 신들의 탄생>은 겨울방학 4학점 연수인 ‘그리스 로마 신화’의 강사 이동희 교수에게 실시간으로 묻고 들어보는 토크쇼 형태의 강연이다. 그리스 로마 창조에 담긴 숨은 이야기, “세상은 어떻게 만들어졌고 신들은 어떻게 생겼는가?”에 대한 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ON-AIR 토크콘서트’는 생중계 시청과 현장 참석, 두 가지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12월1일 오후 5시부터 6시30분까지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구스타프 슈바브의 그리스 로마 신화’ 저자인 이동희 교수와 함께하는 ‘ON-AIR 토크콘서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현장 참석 30명, 생중계 시청 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티처빌 관계자는 “그리스 로마 신화 연수를 시작하기에 앞서, 강사인 이동희 교수님과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ON-AIR 토크콘서트’를 시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 30일까지 ‘그리스 로마 신화’ 연수를 신청하면 30%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진행 이벤트인 4학점 빅4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ON-AIR 토크콘서트 – 그리스 로마 신화, 신들의 탄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 홈페이지(www.teacherville.co.kr) 및 전화(1544-778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