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서울 영등포구 일대는 경부선 고속철도가 지나는 영등포역을 비롯해 지하철 1호선, 2호선, 5호선, 9호선이 지나는 곳으로, 서울 각 지역에서는 물론이고 인천, 부천, 의정부 등 여러 수도권 지역에서 방문하기 용이한 교통의 요충지로 꼽힌다.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의 대형 백화점 및 쇼핑몰과 영등포 맛집이 위치하고 있는데다 선유도공원, 양평유수지생태공원, 여의도공원, 한강 등 도심 속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원도 가득해, 각종 모임을 즐기려는 이들로 연일 북적인다. 그 중에서도, 영등포 고깃집 ‘육화몽’이 저온 숙성을 거친 두툼한 고기를 제공하며 퀄리티 높은 맛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육화몽에서는 고기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통목살을 두툼한 돼지고기 스테이크로 제공한다. 고급 참숯을 사용해 최적의 온도로 구워낸 통목살은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풍부한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양평 맛집으로 찾은 손님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통삼겹살, 생갈비살 등 장기간의 저온숙성을 거친 프리미엄 고기를 제공해, 다른 고깃집에서는 느껴보지 못했던 풍미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육화몽의 모든 고기는 국내산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주는 고품격 서비스를 선사해, 최상의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육화몽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돼지고기와 어울리는 찬을 찾아내 대파김치, 갈치속젓, 멜젓, 장아찌, 생와사비, 씻은지 등으로 기본찬 구성했다. 특히 통갈치를 곱게 갈아 양념한 갈치속젓은 고기의 육즙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별미로 꼽히며, 해남 묵은지를 씻은 씻은지와 함께 생와사비를 곁들이면 고기의 느끼함까지 사라져 퀄리티 높은 고기 맛에 감칠맛까지 더하고 있다.

고기를 충분히 즐긴 후에는 갱시기칼국수, 된장술밥, 칼비빔면, 갈치속젓볶음밥 등 다양한 식사 메뉴를 맛볼 수 있어 더욱 든든하다. 경상도 스타일의 김칫국을 베이스로 한 갱시기칼국수는 부산 기장 다시마와 멸치로 육수를 우려내, 시원하면서도 얼큰한 매력을 자랑하며 입맛을 사로잡는 대표 식사 메뉴로 꼽힌다. 쉽게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메뉴를 구성한 육화몽은 영등포 삼겹살 맛집으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영등포구청역 맛집 육화몽에서는 고기와 함께하기 좋은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특히 파울라너헤페 생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데이트코스는 물론이고 영등포 회식장소 및 각종 모임장소로 양평역 맛집, 문래동 맛집을 찾는 이들의 예약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영등포구청 맛집 육화몽에서는 저온 숙성 과정을 거친 엄선된 국내산 고기를 제공해 고품격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집이라는 평가”라며 “문래 맛집으로 찾은 분들이 최상의 고기맛을 즐길 수 있도록 고기를 직접 굽고 잘라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다. 영등포 맛집으로 사랑해주시는 만큼, 언제나 까다로운 기준 아래 모든 식재료를 관리하고 고품격 고기맛을 제공하는 육화몽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