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인강 ‘따즈아’, 5월 신규 인강 업데이트 실시
프리미엄 인강 ‘따즈아’, 5월 신규 인강 업데이트 실시
  • 지준호 기자
  • 승인 2019.05.1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된 이래 최근까지 많은 이들이 자기계발을 위해 학원을 찾는 경우가 급증하고 있다. 그렇지만 자신만의 시간이 생겨났다고 해도 갑작스러운 직장 내 야근이나 회식 등으로 인해 학원에 등록을 실시하고 정작 수업을 들으러 가지 못하며 아쉬움을 토로하는 사례도 많다.

이에 시간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강의(이하 인강)’을 선택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런 흐름 속에서 코리아교육그룹의 프리미엄 인강 브랜드 ‘따즈아’는 5월을 맞이해 대규모 신규 인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생활 요리 ‘엄마네 반찬가게 시즌1’ ▲제과/제빵 과정 ‘케이크디자인’ ▲기초디자인 ‘멘토 씨리즈 포토샵CC 2019’으로, 여기에 ‘양식조리기능사 강의’와 ‘중식조리기능사 강의’도 리뉴얼한 강의를 재업로드했다.

그 중 엄마네 반찬가게 시즌1은 총 10강으로 구성된 생활 요리인강이다. 일반적인 반찬이 아닌 엄마의 손맛이 느낄 수 있는 요리 강의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육전 골뱅이무침, 우렁강된장에 이어 깻잎전 편이 새로 업데이트됐다.

케이크디자인 강의는 기본 아이싱부터 각종 파이핑 등을 모두 교육해 자격증 취득과 다양한 데코레이션 기법을 응용할 수 있는데, 이번에 새로 올라간 강의는 쉬폰깍지&여러깍지와 도안짜기 강의로 케이크 디자인 실전 시험에서 나오는 기본적인 이론과 실전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멘토 씨리즈 포토샵CC 2019는 브러쉬, 타이포그래피, 세이프, 펜 툴, 사진 보정편이 업데이트 돼 포토샵을 처음 배우는 초보 그래픽 디자이너도 어렵지 않게 포토샵의 기능들을 익힐 수 있다.

따즈아 관계자는 ”디자인/IT, 조리/제과/제빵/바리스타, 뷰티, 헬스케어, 외국어교육, IT전문교육, 취업교육 등 다양한 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수강생 모두가 만족하는 강의를 위해 앞으로도 힘쓸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따즈아는 교육 상담을 신청하는 이들에게 무료 어학 강의와 함께 최대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따즈아 2주년 기념 올패스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 ‘따즈아’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은 헬스케어, 바리스타, 영상편집, 애프터이펙트, 에스테틱,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웹툰제작, ACA국가자격증, 제이쿼리(jQuery),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 자바, 파이썬, C언어, 유니티3D, 컴활, MOS자격증, 이력서 인강, 자소서 인강, 헤어국가자격증, 에스테틱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메이크업국가자격증 과정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준호 기자  casaji9708@hanmail.net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