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오는 6월15일 실시되는 서울시/지방직/교육행정직 시험의 D-30일을 맞아 ‘30일 올패스’ 상품을 출시, 한정 판매에 나선다.

‘30일 올패스’는 6.15 시험을 목표로30일 간 박문각 공무원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관리형 온라인 종합 강의 상품으로, 기존 ‘올패스’ 상품의 시험 맞춤형 특별 버전이다. 

이론입문부터 기본심화, 기출 단원 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최종 마무리, 하프 모의고사까지 박문각 공무원의 전 강좌, 전 강사진 강의가 조건 없이 제공되며, 결제일로부터 30일간 이용 가능하다.

판매는 오는23일까지 한정적으로 이루어진다.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파격적 특가로 운영되며, 30일 간 이용 가능한 목표 맞춤형 상품인 만큼 수험생들은 시험 D-30일을 기준으로 하루라도 빨리 구매하는 것이 활용에 유리하다.

박문각 공무원 관계자는 “‘30일 올패스’ 오픈 직후 서울시, 지방직, 교행직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30일 올패스’와 함께 남은 30일을 빈틈없이 잘 정리해 오는 6월 15일 시험에서 실수 없이 좋은 성과 내시길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30일 올패스’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