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오는 25일 제43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실시되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당일 시험이 종료되는 11시30분부터 고급, 중급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은 에듀윌 홍보대사이자 유튜브 채널 ‘서경석TV’를 통해 크리에이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특별MC 서경석과 함께 진행될 것으로 예고되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화살코 서경석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가답안 공개 생방송의 콘셉트는 ‘주몽’이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화살처럼 빠르고 정확하게 ‘정답만 백발백중 맞추라’는 의미에서 주몽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인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가답안 공개는 물론 한능검 2주끝장 개발자도 출연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풀어줄 예정"이라며 "생방송 중에는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지난 제4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도 진행한 가운데, 고급 부문 100%의 정확도를 기록하는 한편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가답안 확인 분야에서 독보적인 선호도를 기록 중이다.

한편 지금 유튜브에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나자마자 답 맞추는 법!’ 깜짝퀴즈 이벤트 영상 및 ‘당신만 몰랐던 비밀, 한능검 가답안’ 티저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공개 생방송 알람 사전 신청 및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에 ‘에듀윌 한국사’를 검색하고 ‘한국사 43회 가답안’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