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20년도 국가직 공무원, 지방직 공무원, 서울시 공무원,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소방 공무원 시험 합격을 목표로 공부 커리큘럼을 짜기 시작하는 수험생이 많다. 학기가 끝나는 여름방학부터 본격적인 수험 생활에 돌입하기 위해서다. 

이에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은 5월부터 매일 선착순 10명 무료로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의 1:1 맞춤 컨설팅은 해커스공무원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이 완료되면 방문 상담을 받게 된다. 수험생이 원하는 일자, 시간, 캠퍼스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컨설팅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공무원 시험 관련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개인별 맞춤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커스공무원 전문 컨설턴트는 공무원 시험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사항들이나 과목별 맞춤 학습 방법, 9급 공무원 학원, 7급 공무원 학원이나 인강의 시기별 활용 방법, 공무원 시험 과목과 직렬, 시험 일정 등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나아가 1:1 컨설팅만 진행해도 공무원 시험 준비에 꼭 필요한 혜택을 100%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해커스공무원 캠퍼스에서 방문 상담 후 전원 ▲합격로드맵(비매품) ▲해커스공무원 학원 강좌 할인쿠폰 ▲공무원 기출VOCA(비매품) ▲회독증강 1코스 1주차를 모두 받을 수 있고, 이외에도 수험생과의 상담을 진행하며 수험생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여름방학이 다가오며 공무원 시험 준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어하는 수험생이 많아,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1:1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1 컨설팅을 통해 공무원 시험 정보는 물론, 자신에게 꼭 맞는 학습법과 커리큘럼도 확인해 2020년까지 꼭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고로, 해커스공무원은 헤럴드미디어 선정 2018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강남, 노량진에 공무원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7급, 9급 공무원 준비부터 소방직 공무원 준비를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경찰공무원 준비를 위한 경찰 공무원 학원도 운영하고 있으며, 공무원 국어, 공무원 영어, 공무원 한국사 등 공무원 시험과목에 필요한 자료, 공무원 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