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이제 언제 어디서든 장소나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면서, 자연스레 손쉽게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하는 일도 일상화되고 있는 추세다. 유튜브와 각종 SNS 등 소셜 플랫폼을 이용해 자신의 콘텐츠를 송출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크리에이터’가 주력 직업군으로 떠오르고 있기도 하다.

흐름이 이렇다 보니, 영상 편집에 활용되는 각종 툴(tool) 활용 능력을 높이고자 힘쓰는 사람들도 속속 늘고 있다. 그 중에는 자격증 온라인 강의(이하 인강)을 듣는 이들은 물론 교육 시설을 직접 찾아 강좌를 수강하는 부류도 존재한다. 실제로 특정 교육 인강 브랜드에서는 MOS자격증-컴활인강 등과 더불어 영상 관련 강의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의 프리미엄 인강 브랜드 ‘따즈아’가 영상편집 툴인 ‘어도비 프리미어프로’의 인강을 새로이 런칭했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이력서 인강은 물론 자소서 인강 등의 교육 콘텐츠를 다수 기획해 운영하며 인지도를 쌓아 온 바 있다.

유니티3D 강의 등을 전문 제공해 온 따즈아는 ‘이왕이면 제대로 Premiere Pro CC 2019’라는 명칭으로 강좌를 런칭한다. 수강생들은 이러한 강의를 직접 보고 들으며 자신의 영상편집 센스와 실력을 갈고 닦을 수 있게 됐다.

강의는 프리미어를 처음 배우는 초보 그래픽 디자이너들이라도 어렵지 않게 프로그램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리미어 프로를 통해 직접 촬영한 영상을 편집 및 보정할 수 있게끔 체계적인 수업을 적용하고, 편집 이전 단계인 ‘영상 촬영’ 부분에서도 다양한 팁과 주의사항 등을 교육한다.

한편 이러한 프리미어 강의와 함께 자소서 인강 및 헤어 국가 자격증 과정을 운영 중인 따즈아는 교육 상담을 신청하는 이들에게 무료 어학 강의와 함께 최대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2주년 기념 올패스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 ‘따즈아’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은 포토샵, 일러스트, 웹디자인, 영상편집, 헬스케어, 바리스타, 에프터이펙트, 에스테틱,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웹툰제작, ACA국가자격증, 제이쿼리(jQuery),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자바, 파이썬, C언어, 유니티3D, 컴활, MOS자격증, 이력서 인강, 자소서 인강, 헤어국가자격증, 에스테틱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미용기초, 실무미용, 생활요리, 가정식요리 과정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