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최근 자녀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조기 영어교육이 인기를 얻으면서 ‘영어유치원’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은 강동 지역 영어 유치원 ‘SIE.K 암사 직영원’이다.

SIE.K 암사 직영원은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영어 유치원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사립 유치원을 토대로 자체 개발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아동들의 영어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9월 신학기 국제학교 학사일정에 맞춰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으로 자녀들의 영어 교육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없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SIE.K 암사 직영원의 ‘2019~2020학년도 신입생 입학 설명회’는 6월13일(목), 7월4일(목), 7월13일(토)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입학 설명회에서는 정규 교육과정과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Summer Camp’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Summer Camp는 8월5일(월)부터 8월28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이번 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SIE.K 암사 직영원 관계자는 “최근 자녀들의 영어 조기교육에 신경 쓰는 학부모들이 많아지면서 SIE.K 암사 직영점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오는 13일부터 진행되는 신입생 입학 설명회를 통해 자녀 영어 교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IE.K 암사 직영원의 입학설명회 및 Summer camp 신청은 SIE.K 암사 직영점 교무처를 통해 전화 예약으로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