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기본 개념을 쌓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실전 연습이다. 특히 단순히 실전 문제를 푸는 것을 넘어, 실제 시험을 치는 것과 유사한 환경에서 시간에 맞춰 예상 문제를 풀어나가는 연습을 하는 것을 추천하는 이들이 많다. 이는 경험 축적을 통해 실제 시험에서 생겨나는 긴장감을 완화시키고, 실수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에서는 재원생들의 실전 경험을 쌓아주기 위해 기말고사 대비 자체 모의고사를 두 차례에 걸쳐 실시한다. 평소에는 1:1 개별 맞춤 수업을 진행하지만, 자체 모의고사는 학년별로 동일한 문제를 풀게 한다. 시험기간 동안 지금의 내 학습상태와 시험대비도가 동 학년의 다른 재원생에 비하여 어떤지 가늠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서다.

대치동 중등 수학학원 더원 측은 “적중률 높은 더원 모의고사를 통해 현재 부족한 부분을 객관적으로 체크하고, 이를 꼼꼼하게 메우는 1:1 수업을 한다면 보다 효과적인 기말 대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대치동 고등 수학학원 더원의 모의고사의 문제들은 모두 자체 제작되었으며, 6월 첫째주와 6월 둘째주에 걸쳐 1, 2회가 각각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에 있다.

한편 분당 수내동과 중계동 은행사거리에서도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을 학생들을 위해 우수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더원학원에 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참조할 수 있으며, 전화와 방문을 통해 보다 상세한 일대일 개별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