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소방 확대 채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해당 과정으로 2021년 12월31일까지 최종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으로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의 이론을 최소 7회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하도록 했으며, 이후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를 통해 복습하도록 했다. 이어서 소방공무원 시험 전까지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정리할 수 있도록 ‘마무리특강’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문제풀이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수험 생활에 앞서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매일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데일리 테스트’를 제공한다. 또한, 고난이도 문제도 대비할 수 있도록 ‘위클리 테스트’를 마련했다.

특히 실제 시험과 문제 난이도 및 유형이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서는 소방공무원 수험생의 실전 감각 향상과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해당 소방공무원 과정에 수강신청할 경우 국어와 영어, 한국사 과목의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를 받을 수 있다. 해당 교재에 제시된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 유형을 파악하고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으며, 상세한 해설을 통해 출제 포인트를 익힐 수 있다.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의 ‘소방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