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혜택으로 취업연계+유튜버 스타강사 만들기 프로젝트 제공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토익계의 전설이자 우리나라 대표 스타강사로 손꼽히는 유수연이 ‘유수연 스타강사 아카데미’를 통해 본격적인 스타강사 양성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오는 7월1일 오픈하는 서울캠퍼스 1기 과정은 총 15명을 모집하며, 초, 중, 고 입시/내신 및 어학원(영어)분야에서 강사가 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이들이나 현직 강사로서 자기개발과 강사로서의 역량 강화가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8주간 24회에 걸쳐 진행되는 1기 교육과정은 스타강사 1:1멘토링을 통해 개인 특성에 맞는 브랜딩 전략이 함께 구성될 예정이다.

6월29일 오픈되는 대구 캠퍼스 1기 과정은 20명을 모집하며 현직 강사뿐만 아니라 학원원장들을 위한 매니징 노하우를 포함하여 강사관리, 학원관리에 대한 전문성을 익힐 수 있다. 교육기간은 4주간 총 4회에 걸쳐 강의와 심층 간담회를 통한 핵심역량강화 및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수연 스타강사 아카데미는 1기 오픈 이벤트로 오는 11일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스파크플러스 선릉점 테헤란홀에서 개최되는 무료특강에서는 '각 분야 전문가가 말하는 스타강사 되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듣고 인사 담당자 상담 및 질의응답이 이어진다. 또한 교육계 분야별 전문강사 및 연예인 초청행사도 있을 예정이다.

유수연 스타강사 아카데미 1기에는 취업연계보장과 더불어 유튜버 스타강사 만들기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어 매회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 나만의 유튜브 동영상 강의를 촬영해 유스타TV에 홍보할 수 있다. 또한 교육기간 동안 과목별 책을 집필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유수연 스타강사 아카데미 무료 오픈특강에 참석 시 최대 120만원 수강료 지원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신청 50명에 한하여 특별한 증정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