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길벗스쿨)
(사진=길벗스쿨)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교육 전문 브랜드 길벗스쿨이 오는 16일까지 5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습 서포터즈 3기’ 100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학습 서포터즈는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간 길벗스쿨의 대표 학습서와 어린이 교양서, 자녀 교육서 등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또한 브랜드 홍보대사 활동과 시장 모니터링 및 도서 관련 적극적인 의견 개진 활동도 함께 한다.

도서는 기적의 한글학습, 기적의 계산법과 같은 기본 교재와 외에도 ‘뚝딱뚝딱 만들기 한국사’, ‘아이 마음에 상처 주지 않는 습관’ 등 아이가 읽고 싶거나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되는 책도 선택할 수 있다.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소정의 원고료가 제공되며, 기념품과 함께 이벤트를 통한 선물 증정 및 우수 서포터즈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길벗스쿨 학습 서포터즈 3기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 활동이 활발한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기적의 공부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9일 개별 공지된다.

길벗스쿨 관계자는 “학습 서포터즈는 홈스쿨링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꾸준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아이와 함께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고, 다양한 체험과 부모 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