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2020년도 9급/7급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및 소방/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학기가 끝나는 여름방학부터는 오롯이 공무원 시험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이다. 

이에 공무원 인강 및 학원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무원에서 6월부터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1:1 맞춤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1:1 맞춤 컨설팅은 공무원 전문 컨설턴트가 수험생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으로, 공무원 시험 기본 정보부터 시험 과목별 맞춤 학습 방법, 9급/7급 공무원 학원 또는 인강의 시기별 활용 방법, 공무원 시험 과목 및 직렬, 시험 일정 등 수험생들이 궁금해하고 꼭 알아야 할 공무원 시험 준비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1:1 맞춤 컨설팅 신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본인이 원하는 일자, 시간, 캠퍼스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내 신청이 완료되면 방문 상담을 받게 되며, 공무원 시험 준비에 꼭 필요한 혜택까지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해커스공무원 합격로드맵(*비매품) ▲해커스공무원 학원 강좌 할인쿠폰 ▲공무원 기출VOCA(*비매품) ▲회독증강 1코스 1주차가 준비되어 있으며, 당일 컨설팅을 통해 수험생에게 필요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여름방학이 다가오며 공무원 시험 준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어하는 수험생이 많다”며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1:1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통해 공무원 시험 정보는 물론, 자신에게 꼭 맞는 학습법과 커리큘럼도 제공받아 2020년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헤럴드미디어 선정 2018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강남 및 노량진에 공무원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해커스공무원에서는 7급, 9급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시험 준비부터 소방직 공무원 준비를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경찰공무원 준비를 위한 경찰공무원 학원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는 공무원 국어, 공무원 영어, 공무원 한국사 등 공무원 시험과목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및 무료 인강을 제공하는 등 수험생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