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현재 대학을 다니지만 좀 더 도전을 해보자는 의지가 있거나 전공을 바꾸고자 하는 학생, 이미 2020학년도 수능을 목표로 학습을 하고 있지만 여러 이유로 학습의 환경을 바꾸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강남재수학원을 대표하는 ‘강남청솔학원’이 오는 17일 반수반을 개강한다고 7일 밝혔다. 

강남청솔학원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반수생을 위한 반수특별과정 운영으로 수능 합격을 위한 방향을 제시해 줄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반수생은 학습에 있어 단절된 경우가 많아 체계적인 학습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반수를 생각하는 학생들은 맞지 않는 전공과 불만족스러운 대학 생활로 인해 다른학교 입학을 계획하는 경우가 많다. 강남청솔학원은 이런 학생들을 위해 입시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반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다. 수능 시험까지 물리적 시간이 모자라는 만큼 학생들은 보다 집중해야 한다. 이에 강남청솔학원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7시50분에 등원해 오후 10시까지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자습시간에는 질의응답으로 강사와 교류할 수 있으며, 재원생에게는 이투스 전과목 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이투스PASS’를 제공해 자유로운 인강 수강도 가능하다. 

강남청솔학원은 9일 오후 2시에 ‘2020반수반 설명회’를 진행하며, 8일 오후 2시에는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에서 이투스교육(주)에서 운영하는 대입 재수학원 강남청솔학원과 이투스앤써가 공동으로 ‘6월 모평 분석 강남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한편 청솔학원 ‘2020반수반’은 강남청솔기숙학원 16일 개강을 시작으로 강남청솔학원과 함께 17일 개강한다. 이투스교육(주)의 또 다른 재수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학원, 이투스247학원의 반수반 역시 6월 중 개강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