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100% 환급 평생회원반’의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의 연장이 가능하다. 또한, 2020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가 공제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서 수험생이 전체 이론 학습을 3회 반복할 수 있도록 했다. 공인중개사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학습하는 ‘이론 완성’부터 시작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와 마무리특강을 제공하는 ‘최종점검’ 단계로 구성했다.

또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실제시험을 대비하고자 ‘실전 모의고사’에 신경썼다. 실제 시험과 문제 난이도 및 유형이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모의고사 이후에는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과 함께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또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자신의 취약점 분석과 함께 오답노트도 작성할 수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에도 신경쓰고 있다.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모임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조직해 전국구 네트워크를 만들었으며, 실시간 정보 교류 커뮤니티를 구축해 공인중개사 사무소 개업 등 공인중개사 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