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를 비롯해 주택관리사, 9급/7급공무원 과정, 전기기사 과정, 취업 과정 등 다양한 자격증 수험과정과 공무원 수험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과정은 인기가 좋다. 최근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이외에도 다양한 자격증 과정을 에듀윌에서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을 정도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학습과정 합격자 수 1위 기록 때문이다. 앞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종합교육기업으로서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게 된 것이다. 

에듀윌의 해당 기록은 2016년부터 총 2년에 걸쳐 이루어진 기록으로, 이 역시 동종 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최다 합격 신기록이다.

이는 비록 공인중개사 한 분야에서 차지한 기록일 지라도, 취업을 위해 다양한 자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입장에서는 큰 메리트다. 이미 한 분야에서 정점을 보인 사례가 있는 에듀윌이 다른 분야의 학습관리도 잘 할 것이라는 신뢰감을 주기 때문이다.

특히 에듀윌은 작년 2018년도 역시 높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률을 자체 집계 수치로 증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강생의 접수 합격률이 51.3%로 집계된 것이다. 2018년 전국 공인중개사 합격률이 13.4%인 것에 비교했을 때, 큰 차이가 나는 기록이다.

그렇다면 한 분야 ‘합격자 수 1위’를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한 에듀윌만의 특별한 교육 비법은 무엇일까. 에듀윌 측은 학원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100% 라이브 현장강의’를 비롯 ‘독한 에듀윌’등의 학습관리 프로그램,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등 특유의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이 그 비법이라고 말했다.

1992년 첫 발을 내디딘 이래 전국민에게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마음 하나로 묵묵히 정진해 온 교육기업 에듀윌. 이 회사는 앞으로도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이라는 기업 미션을 토대로 진정한 교육의 힘을 실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