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전산세무/회계 자격 시험 일정이 8월3일 예정된 가운데, 금융권 취업 및 실무를 위한 필수 자격증인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많다. 

이에 해커스금융은 많은 수험생의 합격을 견인하기 위해 2019년 최신 개정판 해커스 전산세무 1급 교재를 출간했다. 해커스금융의 전산세무회계 교재가 대한민국 3대 서점 베스트 셀러 1위부터 3위까지 기록하며, 수험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8월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제공하는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 인강을 오픈했다. 해커스금융의 전산세무회계 교재는 이론 + 실기 핵심 및 최신 기출 문제가 반영되어 있어 단기 합격을 돕는다.

또 제공하는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는 8월 시험 합격 시,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어 수강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8월 시험에 불합격한다면 10월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무료로 수강을 연장해주기에 최종 합격에 달성할 수 있다.
 
해당 강좌는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저자이자 수강생만족도 1위를 기록한 이남호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이남호 교수는 전산세무회계의 핵심 키워드와 포인트를 강의하여 이론을 완성하도록 돕고, KcLep 실기 노하우를 공개하여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출 시킬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난이도 높은 분개 집중 특강을 진행하여 분개 영역을 빠르고 쉽게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제, 해커스금융을 통해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은 “처음 회계를 접하는 사람들이 이남호 교수님 강의를 듣는다면, 회계에 대한 두려움없이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빈출 100선을 통해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확인할 수 있었고, 집중적으로 공부하여 합격할 수 있었다”며 수강 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의 합격 당락을 좌우하는 분개 영역의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게끔 빈출분개 미니북 + 분개 특강을 제공한다. 추가로, 전산회계 1, 2급 시크릿 요약 노트(PDF), 컴퓨터 활용능력 1, 2급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하여 실전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독학으로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일주일 동안 선착순 50명에게 약점극복 100선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학습 콘텐츠는 약점을 강점으로 보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 중이라고 설명했다.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 외에도, 다양한 금융 자격증 강의를 진행 중이다. 투자자산운용사,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1급,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재경관리사, 자산관리사, 은행텔러, FAT, TAT 회계관리 등 다양한 금융(회계/무역) 자격증 인강 수강 신청과 교재/이남호 교수 1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은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