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도 해당 부문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과목의 모의고사를 담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최근 5년간의 시험에서 평균 난이도를 가진 시험을 4회분 제공하며, 가장 합격률이 낮은 시험 3회분을 추가해 다양한 난이도의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3단계 약점 극복 시스템과 시간&점수 체크표를 마련했다. 답안지 작성 시간까지 고려해 시간을 관리할 수 있으며 합격 점수 비교 및 취약영역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부록으로 에듀윌의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 할인권’을 마련했다. 해당 모의고사를 진행한 이후 수험생은 개인 맞춤 성적 리포트를 통해 취약 영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다.

또한 이론의 흐름을 정리하고 빈출 영역을 정복할 수 있도록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을 준비해 이론을 정리하도록 했다.

현재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를 구매할 경우 ‘빈출지문 700선’ 등 에듀윌이 마련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세부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