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해커스공무원에서 9급, 7급 공무원/경찰/소방 공무원 시험,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영어공부법 무료 설명회’를 진행한다.

6/16(일) 오후 2시 노량진캠퍼스에서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인 해당 설명회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중 영어 과목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도 도움을 주고자 개최되었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영어교육 강자 해커스의 책임감을 담아 이번 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고려하여 영어 진단고사부터 합격자들의 초단기 영어 고득점 비법까지 전수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참석자 전원에게 ▲합격로드맵 ▲공무원 기출보카(선착순) ▲동영상 패스상품 20% 할인쿠폰(일부 상품 제외) ▲학원 종합반 할인쿠폰(일부 상품 제외) 등을 제공하며, 사전신청자 중 당일 참석자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공무원 영어 합격 ‘기밀문서’도 전달한다. 해당 ‘기밀문서’는 해커스공무원 학원에서 단기간 영어 점수를 급상승시킨 학생들을 분석하여 초단기 영어 정복할 수 있는 비법을 모은 자료집으로, 설명회 당일 참석자 한정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학원 종합반 무료수강권(1명) ▲영어 기본서(비매품) ▲최신기출문제집 영어 교재(비매품) ▲공무원 영어 기초정복 패키지 교재 4종 세트 ▲스케줄러&스톱워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의 ‘영어공부법 설명회’는 1부에서 영어 진단고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어지는 2부에서 합격하는 영어공부법 특강&합격기밀문서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합격커리큘럼&1:1 상담이 이뤄진다.

2부에서 진행하는 합격하는 공부법과 합격 기밀문서 공개는 해커스공무원 영어 김철용 강사가 맡아 진행한다. 해커스공무원 영어의 김철용 강사는 기초 독해, 어휘부터 시작해 기본기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A-Z 영어 커리큘럼’으로 많은 수강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공무원의 대표 강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 설명회는 오직 현장 참석만 가능하며, 온라인 다시보기 혹은 외부 채널에서 다시보기를 제공하지 않는다. 또한, 동일한 내용으로 추후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므로 공무원 영어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이라면 이번 설명회의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한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공무원의 ‘영어공부법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