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는 지난 3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일로부터 7일간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특히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과정의 전과목 무료 이론강의는, ‘2년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를 만든 노하우를 담은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시험에서 전 과목 전 영역에 걸친 이론강의를 모두 제공하는 데다가, 2019년 최신강의까지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기 때문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관련 최신 개정 내용을 이론 학습 강좌에 충실히 반영하는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 이론강의 0원’은 맛보기 강의임에도 불구하고 기존에 과목별 1강씩 제공되는 강좌들과는 그 퀄리티에서 차이가 난다”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자들이 해당 무료 인강을 통해 학습의 방향을 충분히 설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 특강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일주일이라는 넉넉한 기간 동안 전 과목 이론의 맥을 짚을 수 있다.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으로 이어지는 전체 이론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합격자 수 1위를 만들어 낸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의 전체 이론을 경험한 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의 신청 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어 합리적이다. 이벤트를 통해 충분한 시간 동안 에듀윌 전과목 이론강의를 접한 이후 수험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것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