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고령화 및 사회양극화 문제가 대두됨에 따라 사회복지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전도유망한 직업이기에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남들과 차별화된 확실한 합격 전략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1년에 단 한 번뿐인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합격에 최적화한 4단계 커리큘럼을 지원하는 ‘2020 단기패스’를 오픈했다.

해당 과정은 사회복지사 각 과목별 기본개념 정립과 전체 이론을 체계화 할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복습하고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 시키는 ‘문제풀이’ 단계, 실력 점검 및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시키는 ‘핵심요약’ 단계, 그리고 기출문제를 통한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문제풀이’까지 4단계 구성으로 합격에 집중했다.
 
또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대비 ‘합격 예측 모의고사&해설특강’도 마련해 실전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수험생은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풀어볼 수 있다. 시험 이후에는 과목별 성적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을 파악하고 철저히 점검할 수 있도록 에듀윌 사회복지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및 특강을 제공한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대비 에듀윌 ‘2020 단기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