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무제한 수강 가능한 합격패스 상품 선보여
해커스공무원, 무제한 수강 가능한 합격패스 상품 선보여
  • 지준호 기자
  • 승인 2019.06.1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여름방학을 맞아 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공무원 인강 및 학원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무원에서 9급, 7급 공무원 시험 전 직렬의 인강을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수강료 0원 합격패스’를 선보여, 많은 수험생들의 주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해당 강좌는 다른 조건 없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9급, 7급 전 직렬 전 강사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에 신규 강의가 업데이트 되어도 다른 조건 없이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공무원 시험 합격 시에는 수강료를 100% 환급까지 해주기에 누구나 비용 걱정 없이 공무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제세공과금 22% 및 교재비, 태블릿 가격 제외)
 

해커스공무원에는 자주 출제되는 핵심 어휘와 문법 유형을 선별하여 실전에 대비하는 공무원 영어 김철용 강사, 맵핑을 통해 전체적인 흐름을 구조적으로 정리하는 공무원 한국사 이중석 강사, 시험에 나올 핵심만 정확하게 짚어 내는 공무원 국어 신민숙 강사 등 7급, 9급 공무원 직렬 및 시험과목 별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커스공무원 전문 강사진의 수강생들은 “국어 공부할 때마다 항상 답답하고 속이 콱 막힌 기분이었는데, 신민숙쌤 강의를 들으니까 암기도 잘 되고 속이 뻥 뚫린다”, “영어가 취약과목인 저에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다. 김철용 선생님 강의를 듣고 독해 문제를 푸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졌다”, “이중석 선생님께서 주제별로 핵심 내용을 잘 정리해주셔서 한국사 흐름을 파악할 수 있었고, 맵핑을 통해 이해와 암기를 동시에 잡을 수 있었다” 등의 후기를 통해 강의력을 인정했다.
 
해당 상품은 수강에 필요한 교재와 함께 해커스탭을 제공하여 장소에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국가직 7급 공무원에 대비할 수 있는 해커스토익 700+ 인강과 함께, 외무영사직 지원자를 위한 중국어, 불어, 스페인어 등 제2외국어 강의까지 모두 제공한다.
 
이외에도 친구에게 해당 상품을 추천하고 소문 내면 수강료를 최대 15만 원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만들기&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친구와 함께 공부할 방을 만들기만 해도 1만5000원 할인권이 증정되며, 7명이 모일 시에는 15만원 할인권이 제공되어 수강료 부담을 덜어준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해커스공무원은 수험생들이 수강료와 교재비 때문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강좌를 출시해왔고, 그 결과 많은 수험생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셨다”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해커스공무원에서는 더 많은 수험생이 비용 걱정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서울시/지방직 7급, 9급 공무원 시험 외에도 소방직공무원, 경찰공무원 시험에 대비하는 다양한 인강과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준호 기자  eduin@eduinnews.co.kr

<저작권자 © 에듀인뉴스(Eduin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