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국제 공인 영어 시험인 ‘지텔프(G-TELP)’는 영어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짧은 시간에 많은 문제를 풀어야하는 토익에 비해 준비도 쉽고 학습부담이 적어 최근 많은 수험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데, 특히 경찰공무원이나 노무사, 세무사, 군무원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필수 영어스펙으로 손꼽힌다.

이 가운데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선보인 지텔프 인강 ‘빅지텔프 원패스’가 문법과 독해, 모의고사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원패스 패키지 강의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인강은 기존 지텔프 실전모의고사 패키지에 문법 및 독해 교재와 강의를 새롭게 추가한 것으로, 30일과 90일 완성 두 가지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먼저 30일 완성 패키지의 경우 지텔프 LV. 2를 단기간에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최신 지텔프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하는 것이 가능하다. 90일 패키지는 무제한 수강과 함께 실전 모의고사와 문법, 독해 교재를 모두 무료로 지급하고, 지텔프 주관사에서 직접 제작한 모의고사 1회분과 시크릿 노트, 오답노트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업계 최대 혜택의 패키지다.

90일 패키지를 구매 시,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교재는 ‘빅지텔프 문법’, ‘빅지텔프 실전 모의고사’, ‘빅지텔프 독해’다. 그 중에서도 지텔프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인 ‘빅지텔프 실전 모의고사’는 국내 최초로 지텔프 모의고사 6회분을 수록했으며, 공식 주관사인 지텔프 코리아가 직접 출제하고 공식 인증과 검수를 마친 실전 모의고사 교재인 만큼 완벽한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

또 빅지텔프 원패스의 강의는 시원스쿨랩 대표 지텔프 강사인 곽지영 강사와 조국현 강사가 체계적인 강의를 진행해 지텔프에 처음 도전하는 이들도 전략적으로 고득점을 노릴 수 있다. 여기에 현재 시원스쿨랩을 통해 빅지텔프 원패스를 구매할 경우 지텔프 첫 시험 응시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까지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이 달 24일까지 지텔프 패키지 수강료 1만원 할인권과 90일 패키지의 수강기간 30일 연장권, 시원스쿨랩 전 강좌 7일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시험 주관사 지텔프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인 시원스쿨랩은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토익인강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