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19년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일정이 두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공무원 시험 합격을 목표로 경찰 인강, 경찰 학원을 찾는 수험생이 많다. 

이에 해커스경찰이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1 밀착 관리를 받으면서 경찰 공무원 시험과목별 학원 강의와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슈퍼스타 1:1 관리반’을 오픈했다.
 
‘슈퍼스타 1:1 관리반’은 해커스경찰 전문 강사진이 직접 수험생을 1:1 밀착 관리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전문 강사진은 수강생에게 피드백은 물론, ‘문제풀이 강훈련’, 형법/형사소송법/경찰학 ‘하프 모의고사’ 등을 제공해 전반적 학습관리를 진행한다. 이로써, 담당 강사진은 수강생의 학습능력 및 성과를 파악할 수 있고, 수강생은 자신의 약점을 극복함으로써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특히 김대환 강사가 직접 엄선한 형법/형사소송법/경찰학개론 문제가 제공되는 '문제풀이 강훈련'은 오직 ‘슈퍼스타 1:1 관리반’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김대환 강사는 평소 재치 있는 입담으로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형법, 형소법을 이해하기 쉽게 강의하는 강사로, 수강생 사이에서 강의력을 인정받았다. 김대환 강사는 “실강과 인강의 장점만 모은 슈퍼스타반은 자신의 학습 난이도에 따라 강의를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다. 이는 매우 효율적인 학습법”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일요일에는 경찰 한국사, 경찰 영어 문제풀이 강훈련이 진행된다. 2개월 동안 경찰공무원 한국사, 경찰공무원 영어 총 800개의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며, 실제 시험지와 같은 사이즈와 문제지로 수강생의 실전 감각을 높인다. 또한, 문제분석이 포함된 해설지를 함께 제공하여 수강생의 이해를 돕는다.
 
해커스경찰은 ‘슈퍼스타 1:1 관리반’을 등록한 수강생에게 ▲경찰학개론 기본서 ▲경찰 한국사 기본서 ▲슈퍼스타반 전용 자습실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27만 원 상당의 ▲해커스탭을 지급한다. 또한, 수험생 장학제도를 진행하여 성실하고 우수한 수강생에게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경찰 슈퍼스타 관리반은 학습, 출석, 수험생활 부분에서 1:1 관리가 무엇인지 보여줄 것”이라며, “경찰공무원 시험일까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슈퍼스타 1:1 관리반’의 7월 개강은 7월8일이며,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홈페이이제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서울 노량진에서 경찰공무원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찰 특채, 경찰공무원 순경, 경찰청 일반직 공무원 등 경찰 시험 관련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경찰 공무원 경쟁률, 시험접수는 경찰청 인터넷 원서접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