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2020 도전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해당 과정으로 학습을 진행하고 2019년 1차 시험에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합격축하금이 지급된다. 이어서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에는 에듀윌의 다른 자격증 과정을 1년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전체 이론을 최소 3회 반복해 학습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이론 완성’ 단계를 제공하며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실전 완성’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시험전까지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내용과 문제를 정리한 ‘최종 점검’ 단계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은 모의고사 응시 후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과 실수 예방 오답노트도 작성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는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31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시리즈로서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2019년과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모두 도전할 수 있는 에듀윌의 ‘2019+2020 도전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