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등 취업 대비 48개 자격증 과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개이득 프리패스’를 오픈했다.

이 과정에는 각종 기사자격증을 비롯한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등의 전문 자격증은 물론 공기업 NCS 강좌 및 특별 제공되는 KBS한국어능력시험, 실용글쓰기 등의 강좌까지 포함되어 있다. 이에 해당 과정은 시간에 쫓기거나 독학으로 여러 개의 자격증을 준비하는 취준생에게 적합할 것으로 기대된다.

48개 과정을 6개월 내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에 자격증 39개 과정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더했다. 자격증 1개 취득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의 50%를, 2개 취득 시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주는 것이다.

이 과정에는 2019년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강의를 준비했으며, 기초 및 다양한 테마 특강 등 공부하는데 꼭 필요한 무료 특강을 제공한다.

취업 준비에 필요한 자격증이 모두 포함된 해당 과정의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