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 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전체 내용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주택관리사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부터 시작해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를 준비했다. 이어서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복습하는 ‘최종 점검’ 단계를 마련했다.

또한 에듀윌은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모의고사 응시 후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과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온라인서점 YES24에서 주택관리사 부문 4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본서와 기초서를 사용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2020 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