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교재가 개정판 출간 즉시 온라인서점 예스24 매경 테스트 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또 ‘2019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도 출간 즉시 3개월 연속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19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교재는 출제 확률이 높은 개념과 용어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단기 수험서로 최신 기출과 가까운 대표 문제를 수록했다. 여기에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실전모의고사 2회분을 수록됐으며, 수험생을 위한 2주끝장 전용 무료특강 11강도 제공된다.

‘2019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는 ‘기출동형 연습문제’ 등 다양한 문제풀이 과정을 제시하며 각 단원마다 기출 문제와 동일한 유형의 문제를 제시해 학습한 이론이 실제 시험에서 어떻게 출제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 부록으로 핵심 테마와 동일한 순서로 구성해 개념 마무리를 할 수 있는 OX문제와 빈칸채우기 문제가 수록된 ‘쪽지시험’과 시사용어 100선, 매월 업데이트 되는 시사상식 용어 무료 강의 등이 포함됐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