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제 4회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최근 시행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을 엄선해 제공하는 에듀윌만의 합격 콘텐츠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공부하는 수험생에게 최신 출제 유형의 모의고사를 풀어보게 함으로써 시험을 보다 실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모의고사 시험지를 온라인 화면으로 구현했다. 수험생이 현장의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PC와 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이후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볼 수 있다. 해설지로 확인할 수 없는 출제 핵심 포인트를 수험생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설 특강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점을 알 수 있도록 모의고사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취약 단원 분석 자료 등이 포함된 ‘개인 맞춤 성적 리포트’를 제공하며 틀린 문제만 자동으로 모을 수 있는 ‘나만의 오답노트’ 서비스도 마련해 틀린 문제를 정리할 수 있다.
 
본 모의고사 응시생 중 성적우수자 10명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제 4회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의 신청기간과 응시기간은 오는 7월8일까지며 기타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