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더블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해당 과정을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본 과정의 가장 큰 혜택은 ‘더블 환급’이다. 2019년 1차 시험에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합격축하금이 지급되며,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나머지 환급금이 환급된다.

환급 금액을 2회에 걸쳐 받아볼 수 있는 본 과정은, 합격 의지를 순차적으로 높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주택관리사 시험 각 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복습하는 ‘최종점검’ 단계도 준비했다.
 
특히 에듀윌은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에 가장 가까운 문제로 구성된 ‘실전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모의고사 응시 후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과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여기에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지금 신청하면 특별 혜택으로 2019+2020 라이브 클래스를 제공하며, 2019 1차 기본서 및 2020 전교재를 모두 증정한다. 여기에 에듀윌 교수진의 시크릿한 합격비법을 담은 ‘시크릿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1차과목 핵심요약노트와, 주택관리사 실무 필독서까지 모두 포함됐다. 불합격시 상대평가대비 고득점 특강도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더블 환급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