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영어공부혼자하기 인강 밀가루쌤영어가 새롭게 리뉴얼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수강생들의 더 편리한 수강을 위해 2007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약 12년간 총 5회의 사이트 전면 개편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개편을 통해 더욱 편리한 pc와 모바일 사이트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해당 영어강의는 ▲영어읽는법 ▲영단어 ▲영어문법 ▲영어회화 ▲영어독해 ▲듣기훈련 ▲여행영어 ▲성공 취업영어 ▲영자신문 ▲토익 등 10가지 종류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강의 구분을 더욱 쉽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강 대상은 특히 영어기초가 부족한 영어초보자를 중심으로 하여 맨 처음 발음기호, 파닉스 등으로 영어읽는법으로 시작해 이후 체계적인 영어문법 및 원어민이 가장 많이 쓰는 동사와 생존영어 SOS 등의 회화 등 기본기를 탄탄하게 만드는 강의 커리큘럼이 특징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밀가루쌤이 직접 체크하는 1:1 숙제 게시판 시스템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동영상 강의 수강 및 복습이 가능하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신규 리뉴얼 이벤트로 회원가입시 5% 할인 쿠폰을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해당 영어인강 사이트는 과학기술 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에서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정하는 ‘이용자가 추천하는 ‘굳 컨텐츠 서비스로’ 4년 연속 선정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