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연극영화과 대학 입시를 위해 다양한 전략을 준비 중인 학생들을 위해 각 학원에서는 차별화 된 프로그램을 준비중인 가운데, 숨연기학원은 오는 7월19일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입시설명회를 실시해 기존 수강생들의 연극영화과 합격비법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2019년 숨 연기학원은 개원 9년째를 맞는다. 이번 입시설명회에서 송파 숨 연기학원은 중앙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등 연극영화과 합격생을 배출한 합격비법과 2020학년도 다양한 입시 정보와 분석을 통한 입시 전략, 그리고 그동안 연극영화과 수석 합격자를 배출해낸 착한 연기학원의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잠실 숨 연기학원에서는 각 학교의 정보와 입시요강, 커리큘럼 등 수시 필승전략 프로그램북을 사전 신청된 참여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숨연기학원 관계자는 “2020학년도 연극영화과 입시의 키포인트는 수시정복”이라고 말했다.

해당 학원에서는 정시 인원모집 없이 수시를 통해 합격자를 선발하는 학교가 늘어나고 수시 모집인원이 증가함에 따라 각 학교의 스타일을 분석하고 수시에 전념하는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그에 따라 소수 정예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원 내 상주하는 선생님과 1:1 수업을 할 수 있게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 연극학과, 영화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 등 학과별 특성에 맞게 실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학습지도하고 있다.
 
또 송파 숨연기학원에서는 기말고사가 끝나고 연극영화과 입시에 재도전하는 반수생을 위한 ‘반수생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실기준비를 속성으로 해서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는 ‘입시 속성반’과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본인의 꿈에 다가서고 재능을 확인해보는 ‘꿈꾸는 예비반’이 개설 예정이다.

연극영화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 모델연기과를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숨 연기학원의 2020학년도 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 입시 설명회는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학원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로 사전접수를 오는 7월18일까지 반드시 신청해야 참석이 가능하다.  

잠실 숨 연기학원은 이번 설명회 이후 20여명의 연기, 뮤지컬보컬, 현대무용, 한국무용 강사진과 함께 숨 연기학원의 필승전략인 ‘무료특강 여름대작전’과 ‘입시작품 정기발표회’를 통해 수시를 준비할 계획이다. 

한편 현재 2021학년도 수시 대비 예비 입시반, 반수생반, 속성입시반, 재입시반을 모집중인 숨연기학원은 다양한 장학 할인과 3+1 수강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