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초보수험생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핵심 3과목의 기초개념 강의인 ‘공인중개사 기초탄탄특강’를 무료 배포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에듀윌 신규가입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31일까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탄탄특강’에서 선보이는 수강 과정은 총 3가지로, 부동산 학개론 이영방 교수의 ‘초보수험생을 위한 부동산학개론 필수용어’,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의 ‘판례가 쉬워지는 민법 기초개념’, 부동산공법 김희상 교수의 ‘빠르게 이해하는 공법 체계도정리’ 등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초가 탄탄하면 어떤 난이도의 문제도 대비할 수 있는 만큼, 단 2시간으로 흔들림 없는 기초 학습 뼈대를 세울수 있다”고 자신했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초탄탄특강’은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이나 시행착오 없이 한번에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는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에서 선보이는 ‘기초탄탄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