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국내 최초 DIY 슬라임 브랜드 슬라임코리아(이하 ‘슬코’)는 지난달 21일 국내 대표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새로운 컨셉의 슬라임 놀이 매장 ‘SLKO BAR for kids’를 처음 선보였다.

이번에 오픈한 ‘SLKO BAR’는 유아를 위한 어린이용 BAR 컨셉에 맞추어 슬라임 놀이는 물론, KIDS BAR 답게 다양한 어린이 음료가 준비 되어 있다. 

DIY 장난감, 마리모 키우기 등 창의력과 관련된 여러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놀이 및 체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동반한 부모님도 아이들을 맡기고 잠시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라 할 수 있다.

지난 1월 슬라임의 유해성 이슈 이후 슬라임 시장이 침체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슬라임, 파츠, 글리터 모두 KC 인증을 받아 소비자에게 신뢰를 꾸준히 쌓아온 슬코는 그 안전성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적인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에 고양점에 이어 하남에 ‘SLKO BAR’ 컨셉으로 입점하게 되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을 방문하는 인원에게 요구르트 증정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10%할인, 3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남에서 판매하는 ‘슬코픽’은 “슬라임을 내 마음대로 골라” 라는 콘셉트로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 된 슬라임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베이스와 파츠 재료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택한 베이스 및 파츠에 따라 슬라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쇼핑몰을 방문하는 가족단위의 쇼핑객이나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다. 

슬코의 마케팅 담당자는 “슬라임에 대한 유해성 이슈 이후 많은 제품에 대한 걱정이 있지만 슬코의 안정성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여전히 다양한 브랜드 채널에서 새로운 제품으로 협업하길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아트박스 등 이미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슬코는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한 슬코의 제품을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채널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바로 받아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브랜드 매장 및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