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모든 학생들은 각자 개인에게 맞는 효율적 학습방식이 있으며 시기에 맞는 학습방식 또한 존재한다. 예습과 진도 위주의 계획을 짜는 겨울방학에 비해 여름방학은 예습과 복습을 골고루 꾀하는 시기로 각자의 학습상황에 맞는 공부계획을 세우는데 부담감이 적다.

수학 역시 진도에 중점을 두는 중등 학생들부터 다음 내신을 대비하는 고등학생들까지 두루 있어 학습 선택의 폭이 다양한 편이다.

이를 반영해 대치동 수학학원 잠룡승천이 학습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2019 여름방학특강’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이달 20일부터 판서식 특강이, 22일부터 과외식 특강이 각각 열릴 예정인 이번 방학특강은 ‘내게 맞는 방식으로 선택하는 수업’을 골자로 한다.

과외식 특강은 선생님별로 최대 5명 정원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개별 진도계획을 추천·수립해 월~금 중 자유롭게 날짜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 1:1 과외식 개별지도 외에도 개별 첨삭학습을 할 수 있는 스카이룸 학습시간이 별도로 운영된다.

한편 판서식 특강은 수학(하) 기본반 외에 수학2 기본반과 심화반, 미적분 기본반, 그리고 고3 문과 수능 대비 문제풀이반이 개설되어 있다. 판서식 수업이지만 정원은 최대 15명으로 상당히 적은 편이다. 대치동 고등 수학학원 잠룡승천은 “개별 첨삭학습을 위한 스카이룸 수업의 원활한 활용을 위해 정원을 적게 잡았다”고 전했다.

대치동 고등부 수학학원 잠룡승천의 여름방학 특강은 재원생을 우선으로 배정하며, 전화와 방문을 통해 보다 자세한 1:1 개별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