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여름방학을 맞아 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공무원 인강 및 학원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무원에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2020 합격패스’를 선보였다. 특히 여름 한정 특별 헤택으로 초시생 필수 교재인 ‘합격로드맵(*비매품)’까지 무료로 제공하여 더욱 화제다.
 
‘2020 평생 0원 합격패스’는 해커스공무원 7급/9급 공무원 시험의 전 직렬 강의를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상품이다.

공무원 인강 전 강좌를 PC, 모바일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도 무제한이다. 최초 24개월 수강을 기본으로 하지만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연장이 가능해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또 7급 공무원 전용 토익(TOEIC)과 지텔프(G-TELP), 제2외국어 강의도 제공해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2020 합격패스는 24개월 기준 월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공무원 시험 수강료로 고민인 수험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준다.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수강료 100% 환급을 보장하며 강의에 필요한 교재도 제공한다. 다만, 환급 시에는 제세공과금 22% 및 교재비, 태블릿PC의 가격은 제외한다.
 
2020년 시험 대비가 가능한 '2020 최신개정판' 필수과목 기본서와 최신기출문제집도 제공한다. 또 여름방학 한정으로 ‘평생 0원 합격패스’를 구매 시 무료로 제공하는 ‘합격로드맵’은 초시생에게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공무원 초시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공무원 시험 정보부터 합격생의 합격비법까지 수록된 합격필독서이다.
 
해커스공무원은 2020 합격패스와 함께 수험생들의 합격을 도울 옵션 상품으로 ‘해커스탭’과 ‘해커스 회독증강’도 준비했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는 해커스 태블릿 PC ‘해커스탭’과 48주 완성, 합격에 최적화된 6단계 코스로 구성된 주간학습지 ‘해커스 회독증강’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이외에도 해커스공무원은 친구에게 해당 상품을 추천하고 소문내면 혜택을 주는 ‘방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와 함께할 방을 생성하고 해당 상품을 소문내면 수강료를 최대 15만 원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친구와 함께 공부할 방을 만들기만 해도 1만 5천 원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7명이 모일 시에는 15만 원 할인권이 제공되어 수험생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2020 합격패스를 소문내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종 커뮤니티에 소문내기 글을 10건 이상 작성 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최다 참여자에게는 ‘해커스 회독증강’도 제공한다고 밝혀 참여가 뜨겁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7급, 9급 공무원 시험 외에도 소방직 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시험 등에 대비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