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관광통역안내사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서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교재도 해당 부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는 국사 및 관광자원해설 과목을 담고 있다. 해당 교재는 지난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최근 6년간의 관광통역안내사 시험에 기출된 전 문항을 분석한 후 각 단원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했다.

이어서 학습한 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확인문제를 마련했다. 각 단원별 주요 내용에 대한 빈칸채우기 문제를 통해 수험생은 중요 내용을 반복해서 암기할 수 있다.

에듀윌은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생이 학습한 내용을 총 정리할 수 있도록 마무리 기출문제를 마련했다. 해당 과정을 통해 같은 유형으로 다시 출제되는 기출문제를 확실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출 변형 문제까지 수록해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3년 동안의 관광통역안내사 시험 기출문제와 1회분의 모의고사도 제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