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이투스교육㈜에서 운영하는 최상위권 대입전문학원 강남하이퍼학원이 입시센터 ‘입시 ZONE’을 그랜드오픈했다.

강남하이퍼학원의 입시센터 ‘입시ZONE’은 그간 강남하이퍼학원 재원생들에게만 제공되던 프리미엄 입시서비스를 외부 재수, N수생 및 고등학생들에게까지 제공해, 더욱 많은 학생들이 양질의 입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로 운영된다.

‘입시ZONE’은 그 동안 수많은 SKY, 의치대생을 배출한 강남하이퍼학원의 최상위권 입시 전문 노하우와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전문적이고, 방대한 입시데이터를 결합하여, 학생 개인별 맞춤 입시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입시ZONE'에는 수년간 대학 입시를 전문적으로 담당해 온 입시컨설턴트들이 투입되어 학생 개개인의 특성을 분석해 지원전략을 수립하고, 학생부종합전형, 수시 및 정시 지원, 자소서 작성 프로그램 등 입시전반을 컨설팅하고 지도할 예정이다.

강남하이퍼학원 관계자는 “50만명의 수험생에게는 50만 가지의 대입 전략이 필요하다. 학생 개인별 고차원 상담과 다중 점검을 통해 학생 고유의 학습성향과 성적, 합격 가능성을 심도 깊게 분석하여 전략을 제시하는 ‘입시ZONE’이, 바로 현 입시체제의 가장 적합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강남하이퍼학원 입시센터 ‘입시ZONE’은 입시컨설팅부터 설명회까지, 강남 지역과 최상위권 입시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입시의 허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학 입시 정보와 전략에 목마른 고등학생과 수험생들이 강남하이퍼학원 '입시ZONE'의 프리미엄 입시서비스를 통해 갈증을 해소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강남하이퍼학원 ‘입시ZONE’은 강남권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학부모 교육지원 프로그램 ‘월간 입시살롱’과, 입시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전략을 제시하는 ‘입시전략 설명회’등을 주최하여 많은 수험생 및 학부모들과의 공개적인 소통의 장을 꾸준히 마련할 예정이다.

강남하이퍼학원 입시센터 ‘입시ZONE’은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상담신청 후 이용 가능하며, 실제 컨설팅 일정은 필요서류 제출 후 확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홈페이지 내 '입시ZONE'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