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육군부사관·해군부사관·공군부사관 및 ROTC 학사장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교재들이 서점가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팩’ 교재는 YES24의 남녀부사관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그 뒤로는 해군부사관 교재와 공군부사관 교재가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2019 에듀윌 ROTC·학사장교 한권끝장 팩’ 교재 역시 이와 다르지 않다. 이 교재는 YES24의 ROTC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게 되면서 개정 출간된 이후 최다 판매 순위를 단 한번도 놓치지 않았다.

이처럼 에듀윌은 육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공군부사관, ROTC 등의 부사관/장교 관련 다양한 학습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또한 출간하는 교재 모두는 서점가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팩’은 육군부사관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완벽하게 반영했다. 이 시리즈 교재들은 기출유형을 바탕으로 구성한 기출 문제와 이론을 담아 부사관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별 부록으로는 ‘육군부사관·해군부사관·공군부사관 대비 합격 비법 요약 노트’가 들어있어 틈틈이 암기할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ROTC·학사장교 한권끝장 팩’교재는 영역별 맞춤 학습 전략으로 독학 수험생들도 문제 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다. 수험생들의 학습 편의를 위해 ▲이론집중편 ▲문제집중편 ▲정답과 해설까지 3권으로 분권된 것이 특징이다.

‘합격맞춤 무료강의’와 함께, 암기가 필요한 언어논리/국사/면접영역의 핵심 암기 자료를 ‘미니북’ 형태로 제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학습할 수 있게 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육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공군부사관, ROTC 등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YES24등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