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여름방학 시즌에 접어들면서 하반기 공채에 필요한 갖가지 스펙 요소들을 갖추려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 토익을 비롯한 어학 시험 고득점을 목표로 공부에 매진하는 이들은 물론, 포트폴리오 준비와 자격증 취득에 집중하는 사람들도 속속 포착되고 있는 중이다. 특히 단기적인 방학특강 강의를 들으며 효율적으로 스펙 관리에 임하는 사례도 왕왕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게임아카데미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이러한 추세에 부응하는 차원에서 자체적인 방학특강 커리큘럼을 제안하고, ‘섬머 스펙업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학원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게임회사 취업을 준비하는 교육 수요자들을 위해 이번 혜택을 구성했다.

게임기획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의 ‘스펙 UP 하자!’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참여하는 방식을 통해 행운을 잡을 수 있게끔 구성됐다. 방문 문의만 남기더라도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상담을 받을 시에는 고퀄리티의 아트북을 제공한다. 또 진로 체험 및 실무자 세미나, 그리고 1일 수업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아울러 정규 과정(12개월)을 등록하는 이들에게 무료 수강권을 추가로 지급하고, 취업 완성 과정(18개월)에 등록하는 이들에게는 태블릿-마우스 등 고급 장비를 지급한다. 친구 혹은 지인과 동행 수강을 하는 이들에게는 추가적인 수강료 할인을 적용한다. 여기에 시크릿 기프트(지점별 상이)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코리아교육그룹 게임그래픽학원의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게임기획자격증, 게임그래픽자격증 등 게임 분야 전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 ▲게임아트웍(기초) ▲게임원화학과 ▲ 게임3D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퍼블리싱(게임사업) ▲유니티 게임엔진 ▲엔진개발 ▲스마트폰(모바일) ▲웹툰 ▲1인개발과정 ▲취업 포트폴리오 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또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산학협력 및 취업 상담, 수강생 1:1멘토제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게임기획학원-게임프로그래밍학원 등의 수강료 할인 및 과목별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의 계열사인 게임원화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현재 강남, 신촌(이대),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수원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수강 및 방학특강 등의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